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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 개의 지점이 있는 기업이나 회사로 전화를 걸었을 때

각 부서 연결을 ARS로 안내하여 바로 연결할 수 있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산하의 각 지점 및 기관별로 이용하고 있는 전화번호를 하나의 대표번호로 묶어,

전국대표번호로 걸려오는 전화를 가장 가까운 지점이나 기관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국대표번호로 전화를 걸면, 안내에 따라 관련부서로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1566/1600/1607 전국대표번호

 

하나의 번호를 다수의 착신지와 연결하여

발신지별로 착신지를 제한,

발신지에 따라 가장 근접한 지역의 가입자에게 연결하거나

요일/시간대별로 착신지를 지정하여 가입자에 연결 및

통화상대가 통화중 또는 무응답시 미리 지정한 착신번호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전국대표번호는 등급에 따라 번호가 부여 및 요금이 결정되므로 전화 문의를 주셔야 합니다.

 

 

 

 

 

 

 

 

 

 

 

 

 

 

 

특히, 유선전화나 휴대전화의 발신자 위치정보를 확인하여 발신자의 근거리 지점으로 연결할 수 있는 기능은 유용하므로 전국 지점과 관할 지역을 설정한 후에 신청을 해 주시면 됩니다.

 

 

 

 

 

 

 

 

 

 

 

 

 

부가서비스인 ARS 기능은, 전화 안내 멘트 서비스로 해당 번호로 전화를 걸면

안내에 따라 발신자가 상세 번호를 선택하여 통화할 수 있도록 연결합니다.

우리회사에 자동 교환 센터는 두는 것처럼, 업무 효율 증진과 홍보비용 절감을 실현할 수 있는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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