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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으로 하여금 간편하게 상담, 주문, 예약을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업무 시간 외에 고객이 문자 상담을 요청하였을 경우
자동응답 메세지를 발송할 수 있을까요?
문자 수신 서비스는 비싸던데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귀사에서 계속 고민하셨던 에로사항들
이제 문자 수발신 서비스로 한 방에 해결하세요!!
이젠, 1566/1600/1670 전국대표번호로 고객과 SMS 문자메시지까지 주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에 전화 통화만 가능하던 전국대표번호 1566/1600/1670 으로, 고객이 휴대폰 등으로 보낸 SMS 문자 메시지를 수 수신할 수 있습니다. 체계적인 메시지 관리, 발신, 고객 주소록 관리,운영자별로 메시지를 분배하여 업무에 활용 등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이용 방식 예시
왜 전국대표번호 SMS 서비스를 이용해야 할까요?
상품의 주문, 상담 예약, 자동응답 등 다양한 고객의 요청을 간단하게 문자 하나로 기다림 없이 접수가 되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입니다. 전화통화가 용이하지 못한 상황의 고객, 복잡하고 번거로운 ARS콜센터, 대기시간이 지루한 상담원 연결, 근무 시간 외 자동 안내 등 음성통화의 한계와 불편함을 해소함으로써 고객의 요구사항을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전국대표번호 SMS 서비스를 이용하면 우리 회사에서 얻는 이득은 무엇일까요?
간편하고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는 SMS 채널을 통해, 수 많은 신규 고객들이 다가올 수 있습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지루하고 번거로운 상담원 대기 및 ARS 연결 절차가 없으므로, 고객들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자메시지 이용량이 음성 통화량과 비슷한 시대에, 우리 회사로 들어서는 고객들에게 더 넓고 편안한 길을 제공하세요!
전국대표번호 SMS 서비스 = 고객 접근성이 대폭 강화된 마케팅 채널!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주문/상담 콜센터 운영이 가능하므로, 가장 간편하고 부담없이 찾을 수 있는 우리 회사 콜센터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요청 메시지 하나 하나가 데이터베이스로 관리되어 마케팅 정책 수립의 중요한 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동시 다발적으로 고객 주문/문의가 쇄도해도, 효과적인 고객 응대 관리가 가능!
10초 이상 상담원 연결을 기다리는 고객은 거의 없습니다. SK브로드밴드의 전국대표번호 SMS서비스는 고객이 동시다발적으로 보내 온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분배 접수 처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다양한 규모의 접수 운영자(상담원/주문 접수자)를 보유한 업체 모두에게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국대표번호 SMS 서비스는,
1566/1600/1670 전국대표번호에 가입 하셔야 합니다.
전국대표번호 SMS 서비스는 기존의 1566/1600/1670 전국대표번호 전화 서비스에 가입된 고객에 한해서 이용할 수 있는 부가 서비스로서, 가입하신 전국대표번호로 SMS 문자 메시지를 접수 및 발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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