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업의 마케팅 수단으로 무엇이 있을까요?
1. 콜센터 아웃바운드
- 장점 : 고객과 1:1 마케팅
- 단점 : 높은 인력 운용, 통신 비용 발생
2. DM
- 장점 : 지연 매체 활용, 다양한 마케팅
- 단점 : 높은 운용 비용 발생, 업무의 전산화가 불가능, 주소지 정보의 신뢰도가 낮음
3. E-mail
- 장점 : 가장 저렴한 매체, 업무의 전산화 가능
- 단점 : 다수의 휴면 계정 존재, 낮은 수신율
4. 문자
- 장점 : 낮은 전송 비용, 높은 메시지 수신율, 모든 업무의 전산화, 수신의 시공간적 제약이 없음, 휴면 계정이 없음
- 단점 : 글자 수에 따른 요금의 세분화
SMS, LMS, MMS 등 대량으로 메시지를 안정적으로 발송할 수 있는
SK브로드밴드 비즈메시징은
안정성, 생존성, 확장성을 보장하는 고품질의 대량 문자 발송 서비스입니다.
SK브로드밴드의 대량문자 발송 서비스는
시간 당 180만건 이상을 전송할 수 있는 SMS게이트웨이를 운용하고 있으며,
이동통신사 연결회선 운용율을 최소로 유지하고 연결지연을 최소화하며,
고객 DB연동 시 다양한 운용체계 및 연동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대 효과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확보와 고객 만족도 향상으로 이어지며 신규 고객확보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발굴에도 기여할 것입니다.
'IMS > 제품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업용/업무용/회사용 PC, PDA, POS, ATM 의료장비 장치를 원격 관리/원격제어/모니터링/원격협업 소프트웨어 추천 (0) | 2016.01.14 |
---|---|
다자간회의/전화회의/비용절감 컨퍼런스콜 도입하려고 알아보시는 중인가요? (0) | 2016.01.12 |
렌탈 CCTV와 일반 CCTV 중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까요? (0) | 2016.01.07 |
화상회의/영상회의 활용 사례, 사용 방법,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방법 (0) | 2016.01.06 |
저렴한 방법으로 우리 회사를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은? (0) | 2016.01.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