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업의 마케팅 수단으로 무엇이 있을까요?

 

 

 

 




1. 콜센터 아웃바운드

 

- 장점 : 고객과 1:1 마케팅

- 단점 : 높은 인력 운용, 통신 비용 발생

 




 

2. DM

 

- 장점 : 지연 매체 활용, 다양한 마케팅

- 단점 : 높은 운용 비용 발생, 업무의 전산화가 불가능, 주소지 정보의 신뢰도가 낮음

 




 

3. E-mail

 

- 장점 : 가장 저렴한 매체, 업무의 전산화 가능

- 단점 : 다수의 휴면 계정 존재, 낮은 수신율

 

 





4. 문자

 

- 장점 : 낮은 전송 비용, 높은 메시지 수신율, 모든 업무의 전산화, 수신의 시공간적 제약이 없음, 휴면 계정이 없음

- 단점 : 글자 수에 따른 요금의 세분화

 

 




 

 

 

 

 

 

 

 





 

 

SMS, LMS, MMS 등 대량으로 메시지를 안정적으로 발송할 수 있는

 

SK브로드밴드 비즈메시징

 

안정성, 생존성, 확장성을 보장하는 고품질의 대량 문자 발송 서비스입니다.

 

 








 







 

 

 

 

 

 





SK브로드밴드의 대량문자 발송 서비스는


 

시간 당 180만건 이상을 전송할 수 있는 SMS게이트웨이를 운용하고 있으며,

이동통신사 연결회선 운용율을 최소로 유지하고 연결지연을 최소화하며,

고객 DB연동 시 다양한 운용체계 및 연동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대 효과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확보와 고객 만족도 향상으로 이어지며 신규 고객확보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발굴에도 기여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