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독일의 한 기업은 직원 각자의 계획대로 자신의 근로시간을 조절하는 자율근로시간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은 각자 계약된 근로 시간내에서 자유롭게 시간을 정해 일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하루에 해야 할 일에 대해 계획을 세우고 업무를 하기 때문에 효율과 집중도가 훨씬 높다고 합니다.


재택근무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회사에 출근하지 않고도 자택에서 업무를 하는 것은 출퇴근 시 소모하는 시간을 최소화하여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이렇듯 다양한 근무 환경 변화로 인하여

기업에서도 여러 형태의 근무를 효율적인 관리 및 지원이 필요한데요.


그 중 하나인 화상회의 시스템을 소개합니다.







화상회의는 인터넷을 통하여 실시간으로 업무 협의가 가능한 시스템으로 시간, 공간, 참석인원의 제한이 없습니다.








왜 화상회의 솔루션을 사용해야 할까요?



회의 참석자간의 업무 자료를 전달하며, 보고서 등의 즉석 프리젠테이션과 공동의 문서 작업이 가능합니다.


상대방의 화면 및 음성으로 효율적이고 집중력있는 회의를 진행합니다.


회의실에 있지 않아도 회의한 것과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추천하는 기업










전국적 영업망을 가져 신속한 업무 보고 및 협의가 필요한 기업 

기존 전화회의보다 편리한 기능(자료 공유 등)을 원하시는 기업

스마트 오피스 환경으로의 혁신을 추구하는 기업








소개 동영상








특징












간편회의 접속


ID, PASSWORD를 통한 간편한 회의 접속 및 회의 예약 전자 메일 초대 기능 제공 

간편한 영상회의 모드 설정


화상회의 진행 중에 간편한 회의 모드 설정 및 회의진행방식 설정 (관리자 화면 지원 가능)

영상회의 기술 제공


표준영상 기술을 바탕으로 한 화질 및 HD음질 구현 

자료공유 가능


다양한 문서 파일 및 동영상 실시간 공유 가능








기대 효과


출장, 이동에 따른 교통비 소모 및 시간 소요가 대폭 절감됩니다.

인터넷과 컴퓨터만 있다면 어디서든 회의를 개설할 수 있어 업무의 효율성이 증가합니다.

면대면 회의 시 별도의 녹취록을 작성해야 하지만, 화상회의 솔루션으로 활용하면 녹화 파일로 저장되기 때문에 언제든지 다시 보기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