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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가 빨라지는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를 소개합니다.


업무 프로세스 확립부터 ERP 연동사례까지 다양한 도입사례 확인을 통해


다우오피스를 보다 빠르게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기능



1. 협업 기능


업무 프로세스 체계화 및 효율적인 업무환경 제공을 통해 협업을 강화합니다.



- Works : 업무를 직접 설계하다!


- Todo : 스스로  온라인 포스트잇 기능으로써, 개인의  할일부터 부서/전자 간/ 부서 전자 드는 온라인 포스트잇 기능으로써, 개인의 할 일부터 부서 간/전사 간 업무를 실시간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 보고 : 조직도 기반의 맞춤 보고서 제공으로 업무처리 환경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주며, 자동 보고서 기능을 통해 업무를 놓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 캘린더 :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알림 기능을 통해 중요한 일정을 잊지 않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전자결재 : 문서정보, 변경 이력, 열람기록 등 결재문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관리하고 제공함으로써 결재문서의 활용도를 극대화합니다.


- 자료실 : 폴더 단위로 팀/전사 간 자료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으며, 어떤 브라우저에서도 ActiveX 설치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주소록 : 다양한 그룹 지정으로 활용 가능한 주소록은 개인뿐만 아니라 공용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메일 발송 기능과 연계하여 더욱 편리합니다.





2. 소통 기능


- 메일 : 자체 메일을 탑재한 국내 유일의 그룹웨어로, 대용량의 메일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으며 다양한 편의/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 게시판 : 부서별, 개인별, 비공개 게시판 등 게시판을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설정하여 용도에 맞는 다양한 게시판을 만들어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커뮤니티 : 스터디, 사내 활동, 동호회와 같은 다양한 의견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기능을 제공합니다.


- 설문 : 간단한 설정만으로 누구나 설문을 만들고 바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차트를 통해 결괏값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 근태관리 : 권한 설정을 통해 부서원들의 근태 현황 및 근태 통계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효율적인 인력관리가 가능합니다.


- 문서관리 : 사내에서 공유하는 규정이나 매뉴얼을 공유하고 관리 할 수 있어 문서보존 및 이력 조회가 가능합니다.


- 예약 : 공동으로 사용하는 자산의 현황을 온라인으로 파악하고 예약&대여가 가능하여 자산의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3. 모바일 기능


- 메신저 : PC 메신저와 100% 연계성을 장점으로 언제 어디서나 누구와도 메시지와 파일을 공유할 수 있으며, 주고받은 파일들은 별도 모아보기를 통해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oday : 오늘의 할 일을 체크하여, 업무를 체계적으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중요한 업무 순서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Who's Call : 임직원 번호를 일일이 저장하지 않아도 어느 부서의 직원이 전화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알림 : 즉각적인 모바일 PUSH 알림을 통해 진행되고 있는 업무에 대한 상태를 빠르게 인지할 수 있습니다.




4. 보안 기능


- 계정보안 : 세션 ID 검증 / 일정 시간 로그인 차단 기능을 통해 로그인 후, 서비스 사용 중에 다른 IP에서 동일한 세션 ID로 로그인을 시도할 경우 즉각적인 차단이 가능합니다.


- 메일보안 : 수신된 메일 내용이 타인에 의해 변경되거나 유실되지 않고 수신자가 전송한 내용 그대로의 상태를 유지하였는지 검토합니다. 또한, 수신된 메일은 데이터 압축, 메일 암호화, 무결성 검토 3단계를 거쳐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 서비스보안 : 다우오피스에서는 내부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보안사고를 최소화하고자 제품 곳곳에 ACL(Access Control List) 정책에 따른 접근 제한, 저장, 편집 등의 통제기능을 제공합니다.


- 모바일보안 : 간단 암호, 앱 접근차단과 같은 다우오피스 만이 제공하는 강력한 모바일 보안 체계를 확립하실 수 있으며, 스마트 기기 분실 시 기업에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를 최소화합니다.




도입사례



1. 업무 프로세스 확립


기존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던 모든 업무들을 다우오피스의 Works로 그대로 옮겨와,

실시간 업데이트된 데이터 현황파악 및 직원들과의 공유가 용이해졌습니다.


어떤 업무관리 기능도, 다우오피스로 무제한 생성가능

Step 1. 원하는 업무템플릿 선택

Step 2. 업무데이타 입력

Step 3. 데이터 현황 파악

Step 4. 동료와 현황 공유







2. 기업정보 보호


익숙한 N메일, K톡 등 개인용 소통수단으로 회사의 중요한 문서/자료를 주고 받아 보안상 문제가 되었습니다.

다우오피스는 업무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안전한 보안환경아래 제공하여, 안전하게 협업하고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드립니다.


메일부터 전자결재 등 기업에 최적화된 업무기능 제공

다양한 보안기능(접근제한, OTP, MAM 등) 으로 기업정보 유출방지

PC에서도 모바일에서도 동일한 보안수준 유지









3. 모바일 오피스 구현


외근 시 급하게 처리해야하는 업무를 사무실에 들어와 처리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다우오피스는 PC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능을, 그대로 모바일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하여, 발빠른 업무대응이 가능한 모바일 오피스를 구현하였습니다.


PC의 모든 기능을 그대로 모바일에서 제공

모바일메신저, Push 알림 등 모바일에 특화된 기능

Today 기능으로 오늘 할일 한 번에 정리







4. 운영 리소스 절감


사내 서버에 그룹웨어를 구축하는 경우, 별도의 시스템 운영을 이어가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다우오피스 클라우드는 안정적인 다우클라우드의 인프라를 통해, 지속적인 다우오피스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사의 운영 리소스를 절감시키는 효과를 제공합니다.



별도 인력이 필요없는 인프라 환경 사용

안정적인 시스템 환경제공 뿐만 아니라 장애에 대한 긴급 패치

확장 및 축소가 용이한 Flexible한 운영환경 제공








5. 해외 법인 통합


전체 임직원 800여명의 중국, 홍콩, 베트남 법인을 보유하고 있는 E사.

한국과 중국 서버 간의 데이터 동기화 구성을 통해 속도의 제약 없는 업무 환경을 구축하였습니다.


속도의 제약없는 안정적인 환경 구성

중국어 간체/번체 및 다양한 다국어 지원을 통한 언어 차이 해소

해외법인과 끊기지 않는 커뮤니케이션 환경 제공









6. 다법인 통합


임직원 800명 계열사 6개사 총 2,000명, 해외법인 12개사 500명이 사용하는 통합 그룹웨어 구축을 위해

이중화 서버 및 멀티도메인을 구성하여 안정적인 사용환경을 제공하였습니다.


멀티컴퍼니 구성을 통한 다우오피스 구축 효과

겸직ㆍ통합조직도ㆍ계열사 간 전자결재를 통한 소통 환경 마련

간단한 관리자페이지 설정 기능 제공

계열사 간 체계적인 업무 프로세스 모니터링 가능








7. ERP 연동사례



Legacy 시스템의 복잡한 인터페이스를 다우오피스 전자결재의 쉽고 익숙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연계하여 결재 처리를 진행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Legacy 시스템과 연동을 통한 다우오피스 구축 효과

익숙한 UI를 통한 쉽고 빠른 업무 적응

절차의 간소화를 통한 업무 효율성 증대

반복적인 업무 부담 감소








가격


고객의 규모, 환경, 예산을 고려하여 적합한 상품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연락처로 전화 및 상담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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